당신의 쇼핑몰은 어떤 쇼핑몰인가요?

2022. 3. 21. 11:33홈페이지

 

 

대답을 망설이셨다면 쇼핑몰이 아닌 그저 전시관일 뿐이다.

 

시대가 급변하고 감염병이 퍼지면서 인터넷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이 무서운 속도로 급성장하고 있다.

E-commerce, PC를 통해 상품을 사고 파는 행위, 눈에 보이지 않는 거대한 시장의 홍수 속에서 당신은 눈에 띄기 위한 어떤 무기를 갖고 있는지 생각해 보아라.

 

남들과는 다른 하이퀄리티 상품?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마케팅? 문어발처럼 여러 곳에 뻗어있는 시장?

 

어차피 성공적인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 남들과는 다른 하이퀄리티의 상품을 이미 보유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마케팅이나 상세페이지 같이 부수적인 것들이 뒷받침해주지 않으면 그저 보기 좋은 그림이 정적으로 전시되어 있는 전시관으로 전락해 버린다는 것이다.

 

그래서 필요하다, 당신의 쇼핑몰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줄 'Shopping Partner'가.

 

 

 

 

 

최고의 쇼핑 파트너, 웹플러스!

 

반응형, 포털사이트 무료 등록, 다양한 온라인 마켓 연동, 그 외에 부가서비스까지 모두 다 한 번에 가능한 웹플러스만의 ALL IN ONE 쇼핑몰을 소개한다.

 

☞ 각종 기기에 유연하게 반응하는 쇼핑몰

 

PC, 모바일, 태블릿 다양한 해상도와 다양한 크기의 기기들이 쏟아져 나오는 지금!

각각 다른 화면 크기 때문에 보려고 했던 화면이 잘리거나 너무 크거나 해서 불편했던 적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 웹플러스는 각종 기기에 유연하고, 최적화 있도록 하는 반응형 쇼핑몰을 제공한다.

 

 

 

 

네이버, 다음 검색에서 우리 쇼핑몰이?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세상 누구나 아는 포털사이트에 쇼핑몰을 검색하면 누구나 들어올 있도록 무료 등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검색으로 나의 쇼핑몰이 나오는 만큼 확실한 유입 수단이 어디 있을까.

 

 

 

 

하나보단 둘이, 둘보단 셋이!

 

1호점… 2호점컴퓨터 화면 고객의 눈이 닿는 곳곳 어디든 매장이 있다면 여러 곳에서 소비자가 유입될 것이다. 다수의 매장을 열어줄 있도록 하는 것이 바로 '오픈 마켓'.

 

오픈 마켓에는 가지의 장점이 있다.

  • 복잡한 쇼핑몰 구축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있다.
  • 판매만을 목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을 처음 운영하는 경우 쉽게 운영이 가능하다.
  • 기존 쇼핑몰은 있으나 오픈 마켓을 통해 각종 온라인 유통망을 확장할 있다.

 

오픈 마켓, 어떻게 있나요? 웹플러스를 믿어보자.

 

 

 

 

☞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으로 더 풍부하게

 

어디서나 쉽고 빠른 SMS 연동, 카드 결제 연동, 실시간 상담, 카카오톡 알림톡, 네이버 페이 연동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번에 착착착 제공한다.

 

 

 

하이 퀄리티 상품이 준비가 되었다면 웹플러스 문을 똑똑 두드린다.

각종 기기에서 유연하게 반응하며 + 온라인 포털 사이트 어디에서나 쉽게 검색하고 + 다양한 오픈마켓 연동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 각종 부가 서비스를 통해서,

 

1 1 지금 순간에도 누군가는 나의 상품을 구경하고 누군가는 나의 상품을 결제하고 누군가는 나의 상품 후기를 남기며 누군가는 이벤트를 참여하고 있을 것이다.

 

활발히 움직이는 '정적' 아닌 '동적' 살아 있는 쇼핑몰.

 

보기 좋게 전시된 상품보다 빠르게 비워지고 다른 상품으로 채워지는 쇼핑몰이, 품절과 재입고가 활성화되는 '살아있는' 쇼핑몰을 구축하기 원한다면 '웹플러스'는 언제나 열려있다.

'홈페이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페이지 홈페이지  (0) 2021.08.28
반응형 홈페이지란?  (0) 2021.08.28
성공하고 싶다면 당신의 "상세 페이지"를 바꿔라.  (0) 2021.08.01